쌍화탕은 안된다 들었어요,,, 저두 5주차부터 지금 7주3일차인데 아직도 감기가 안떨어지네요ㅜ 그래두 산부인과가서 감기약처방받아서 먹으니까 좀 나은데 산부인과 가셔서 약처방받아보세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1일차 감기 ㅠ
감기가 심하게 걸렸는데 임신 하고 있어서 어떤 약도 안먹는데 좋다고 해서 안먹고 있는데 너무 아파서 쌍화탕을 마셨는데.. 3일중 4병을 마셨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안된다는 말들이 많아서 ㅠㅠ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