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차인데 체온이 계속 37.5도이신분 있나요

제가 지난주 토, 일에 무리를 해서 이번주 내내 가래기침이랑 목감기에 시달렸는데요, 지금은 목 통증은 없고, 콧물도 알러지 수준으로 나아지긴 했는데 열이 37.5도 이하로 내려가질 않네요ㅠㅠ 통증이 없어서 아픈 곳은 없지만 하루종일 나른하고 힘이 없고 으슬으슬해요. 타이레놀도 먹었는데 열도 잠시나마 0.2도밖에 떨어지지 않구요ㅠㅠ 타이레놀도 잘 안 드니까 혹시 자궁외임신인가, 아니면 다른 병이 있나 부정적인 생각도 들고요;; 37.5도가 기초체온이 된건지ㅠㅠ 이렇게 14주까지 가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ㅠㅠ 하 혹시 애매한 미열로 고생하시는 분 있나요?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ㅠㅠ 저는 얇게 입고 열이 오른 듯 싶으면 얼음팩하면서 지내요.

댓글

5

  1. 저도 요즘 37.5~ 37.7 까지 왔다갔다해요~ 임신하면 기초체온이 오른다 하더라구요ㅎㅎ 괜찮으실거에요 !

  2. 전 기초체온이 원래 낮았는데 임신 후 지금 37.5로 계속 유지되는 중이에요(5주4일차) 몸살기는 아니고 그냥 계속 몸이 확 더웠다 갑자기 추웠다 나른하네요

  3. 저도그래요ㅜㅜ오한 두통 너무심하구 .. 오늘 동네산부인과 가보려구요

  4. 저도 계속 으슬으슬 추워서 체온 재보니 37.7도에요ㅠ 목도 칼칼하고 코도 막히고… 그냥 좀 피곤하다 싶음 침대 누워있다 온수매트 키고 잠들고ㅋㅋ 밥먹고 나면 집앞 산책 정도해요. 막상 날이 따뜻해서 15분정도 걸으면 오한은 없어지더라고요

  5. 병원은 다녀 오셨나요??? 초기에 열은 오르락 내리락 한데요~ 저는 원래 기초체온이 높아서 37.7까지도 올라요~! 37.5정도는 괜찮을거같아여^^ 걱정 마시구 푹 쉬세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