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본2-3번은 깨서 화장실가는거같아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 몇번가세요 ㅠㅠ
소변보는거 땜에 잠도 자꾸 깨고 ㅠㅠ 낮잠잘려하거나 쉴때도 너무 자주 화장실을 가서 아주 힘드네요 ㅠㅠㅠㅠ 금방갔다왔는데 또 가고싶구 ㅎㅎ 와…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댓글
12

ㅎㅎ 그쵸 아 푹 잠들고 싶은데 ㅠㅠ 아쉬워요옹 ㅠㅠ
저 엄청 자주가요ㅠㅠㅠ

오늘도 엄청갔네요 ㅠㅠ 같이 화이팅해요오…!
새벽에 3번이상 가는 것 같아요. 심지어 저는 갈증도 심해서 화장실->물 섭취->화장실->물의 무한굴레랍니다^_ㅠㅋㅋ꿈이라도 재밌을라 싶으면 꼭 중요한 장면에서 화장실이 가고싶더라고요🤣 씁쓸합니다

저랑 비슷하네요 ㅎㅎ 저도 새벽에3번이상가고 ㅋㅋㅋ 물도 자주마셔서 그런가 저도 굴레에빠져서 아주 지치네요 ㅎㅎ 귀여우셔요 애기가 중요한장면에서 깨우고 ㅎㅎ 오늘은 안깨시길^^
저도 새벽 두세시에 꼭 한번씩 깨요 ㅠㅠ 예전같음 그냥 참고 자는데 그게 아니니 귀찮아도 인나서 싸고 나오네여,,ㅎㅎ

저도요!!! ㅎㅎ 한번깨면 참아지지가 않더라구요 ㅠㅠ
새벽에 한번씩은 깨서 무조건 가요 ㅠㅠ

저는 새벽에 한번만 갔으면좋겠어요 ㅎㅎ 무조건깨서 3-4번 가는거 같아요ㅠㅠ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