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부터 반팔,나시에 선풍기와 한몸이예요 ㅜ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더위..
7주2일차되는 복만맘입니다.. 낮에는 괜찮다가 꼬옥 이시간이나 잘때되면 더위가 느껴져서 뒤척뒤척 하다가 결국 선풍기 꺼내씁니다 ㅜㅜ 저만이런가여..흑흑
댓글
6

저만 구런게 아니였군요!! ㅍㅎ

탈퇴한 유저
저는.아직 추위를 느껴요 이상하게 ㅜ

오..! 그러시구나 저랑 반대시네요 ㅠㅜ


탈퇴한 유저
보통 임신하면 몸 기초체온이 오른다고 해요!

아하!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