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관악구! 산후조리원 추천
안녕하세요. 올해 11월 출산 예정인 예비맘입니다. 어제 8주6일 젤리곰 보고왔어용~ 다음주에는 태아보험도 가입도 하고 이제 슬슬 조리원도 알아보시는 시기일것 같은데요..혹시 관악구 사시는 분들 중에~산후조리원도 추천 해주실 만한곳 있나요? 경험을 해보았다거나~어떤 점이 좋아 예약을 하셨다거나~정보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것 같아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