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텀이 안되서 먹으면 좀 덜먹을수도 있을거같아요~그냥 자게 둬도 괜찮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토하는거 질문요
원래 아기들이 게워내는일은 다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서린이가 오후에 먹다가 게워내서 다 닥아주구요 푹자게 나뒀다가 깨길래 분유를 타서 주긴했는데 원래 먹던양보다 작게 먹었는데 괜찮은걸까요? 🤔 😂 좀 걱정이 되서요 ~ 토를 해서 그런걸까요?.~ 그냥 자게.놔둬도 될까 해서요 ~
댓글
4

넹 고맙습니다 푹자게 놔두고있어요~
토하고 나서 먹었으면 괜찮은 것 같아요! 자게 두고 텀 한번 지켜보세요!

넹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