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아이는 제왕절개 후 두혈종 황달이 오래가요..

서울 성모병원 홍수빈 교수님께서 외래 봐 주시다가 수술 해 주셨는데 수술할때 기구에 머리를 쿵해서 두혈종이 왔구여.. 그리고 두혈종 황달 수치 14 로 중환자실 3일 동안 광선 치료 하고 11 떨어져서 조리원 입실 같이 와서도 황달이 오래 가네요. 제왕의신 박인양 교수님께 수술 받고 싶었으나 처음에 예약도 힘들어서 예약이 되는 여 교수님께 외래를 계속 갔다가 9개월 차에 제왕을 마음먹고 교수님 변경 요청 했으나 너무 막달이라 거절 당해 홍수빈 교수님께 수술 하게 되었는데요.. 두혈종으로 고생하는 아기 보니 제가 왜 9개월 차에 외래교수님 요청을 늦게 했나 싶기도 하고, 이게 담당 교수님 책임이라고 100프로 말할 수 없지만 수술 후 일주일이 지나서 외래 갔는데 ..담당 교수님이 제왕으로 두혈종이 생기냐고 드물 다고 저한테 오히려 여쭤 보시더라고여.. 그 드문 케이스가 왜 하필 저희 아이에게 생기게 하신건지… 서울 성모병원 제 담당 교수님 후기가 너무 없었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다들 수술 경험 많으신 교수님 대기 길어도 꼭 기다리셔서 아이 건강하게 출산 하시길 바랍니다.. 황달은 잘먹고 잘싸면 변으로 배출 된다고 하니.. 일단 잘먹고 배변 잘하는 아이가 참 대견 스럽습니다 😌 다들 힘내서 육아 화이팅이요

댓글

7

  1. 저도 제왕인데 두혈종 있어요ㅠㅠ다행히 황달은 안 왔구요.저도 두혈종이라는 단어가 무서워서 검색 막 했는데 시간 지나면 흡주된다고 나오고 신생아실,조리원,소아과 모두 시간지나면 괜찮아진대서 지켜보고 있어요

  2. 저희 애기도 제왕인데 두혈종생겼어요..ㅠㅠ 약간 황달끼도 있는데 심하진 않지만 그래도 속상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맴찢.. 시간 지나면 흡수된다고 하니 좀더 지켜봐야죠 ㅠㅠ

  3. 속상하시겠어요 ㅜㅜ 아가는 괜찮을거예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응원 감사해요~

  4. 저도 제왕이고 두혈종인데.. 다들 괜찮다고 하시던데용 ㅠㅠㅠ황달은 없어요!!

    1. subcomment icon

      혹시 애기 태어난지 몇일되셨나요 ㅜ

    2. subcomment icon

      전 20일이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