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제왕인데 두혈종 있어요ㅠㅠ다행히 황달은 안 왔구요.저도 두혈종이라는 단어가 무서워서 검색 막 했는데 시간 지나면 흡주된다고 나오고 신생아실,조리원,소아과 모두 시간지나면 괜찮아진대서 지켜보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희 아이는 제왕절개 후 두혈종 황달이 오래가요..
서울 성모병원 홍수빈 교수님께서 외래 봐 주시다가 수술 해 주셨는데 수술할때 기구에 머리를 쿵해서 두혈종이 왔구여.. 그리고 두혈종 황달 수치 14 로 중환자실 3일 동안 광선 치료 하고 11 떨어져서 조리원 입실 같이 와서도 황달이 오래 가네요. 제왕의신 박인양 교수님께 수술 받고 싶었으나 처음에 예약도 힘들어서 예약이 되는 여 교수님께 외래를 계속 갔다가 9개월 차에 제왕을 마음먹고 교수님 변경 요청 했으나 너무 막달이라 거절 당해 홍수빈 교수님께 수술 하게 되었는데요.. 두혈종으로 고생하는 아기 보니 제가 왜 9개월 차에 외래교수님 요청을 늦게 했나 싶기도 하고, 이게 담당 교수님 책임이라고 100프로 말할 수 없지만 수술 후 일주일이 지나서 외래 갔는데 ..담당 교수님이 제왕으로 두혈종이 생기냐고 드물 다고 저한테 오히려 여쭤 보시더라고여.. 그 드문 케이스가 왜 하필 저희 아이에게 생기게 하신건지… 서울 성모병원 제 담당 교수님 후기가 너무 없었어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다들 수술 경험 많으신 교수님 대기 길어도 꼭 기다리셔서 아이 건강하게 출산 하시길 바랍니다.. 황달은 잘먹고 잘싸면 변으로 배출 된다고 하니.. 일단 잘먹고 배변 잘하는 아이가 참 대견 스럽습니다 😌 다들 힘내서 육아 화이팅이요
댓글
7
저희 애기도 제왕인데 두혈종생겼어요..ㅠㅠ 약간 황달끼도 있는데 심하진 않지만 그래도 속상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맴찢.. 시간 지나면 흡수된다고 하니 좀더 지켜봐야죠 ㅠㅠ
속상하시겠어요 ㅜㅜ 아가는 괜찮을거예요! 힘내세요!!

응원 감사해요~
저도 제왕이고 두혈종인데.. 다들 괜찮다고 하시던데용 ㅠㅠㅠ황달은 없어요!!

혹시 애기 태어난지 몇일되셨나요 ㅜ

전 20일이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