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속쓰림.. 먹덧인가요

계속 배고픈 느낌이예요 밥먹고 두세시간만 지나도 속이 허하고 약간 미식거리기도 하고 공복인것마냥 계속 그러네요 4시간 마다 밥 먹고 중간중간 계속 간식을 먹어줘야 좀 괜찮아요 안먹으면 계속 미식미식 ㅠㅠ 이러다 잘때 빼고 하루 종일 먹겠어요 살찔까봐 조금씩 먹고 있긴한데 토하눈것보단 낫긴하지만 울렁울렁 속쓰려요 이런게 먹덧증상일까요??

댓글

4

  1. 저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밥먹고나면1~2시간 안되서 배고프고... 빈속일때가 오히려 속쓰리고 미식거리는거같아요ㅠㅠ 또 배가고프네요... 좋은거겠죠???

  2. 저도 먹을때는 괜찮은데 안먹으면 미식미식ㅠㅠ 먹덧이라고 하드라구요. 하루종일 먹을수도 없는 노릇이고 ㅠㅠ 미치겟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저도 7주인데 틈만 나면 배고파서 거의 2~3시간 마다 먹는데 또 배부르면 울렁거리고 토할거같고 그러네용 배가 조금 차있으면 괜찮은데 배고프거나 배부르면 울렁울렁거려요ㅠㅠ

  4. 저랑비슷한거같아요ㅠ ㅎ저도 7주1일입니다ㅠ ㅋㅋㅋ 근데 미식하고 배는 부르고 속은메스꺼워서 먹을수잇는게 한적정인데 그또 한정적인거 안에서는 너무잘먹어요 ㅠ ㅎㅎㅋㅋ약한먹덧인가.....뭔지모르겟어요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