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와~~ 미쳐요

오늘로 8주4일 됐어요~ 다행이도 토덧은 없는데 편두통처럼 두통도 있고 배고프면 못 참겠어서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배가 터질 것 같고 2~3시간마다 배고픈 것 같고 시도 때도 없이 계속 졸리고 이것도 입덧의 일종이겠죠?? 시간이 해결해줄 거라 생각하면서도 불편하기는 하네요ㅎㅎ 살이 16킬로나 찐 상태에서 임신이라 초기에 체중조절 좀 하려는데 배고프면 죽겠고 배불러도 죽겠고 그러네요ㅎㅎㅎ

댓글

7

  1. 우아 저랑 주차 똑같으시네요!!:) 그쵸.. 입덧 시간이 해결해준다지만, 지금 당장은 좀 불편하네요 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진짜 증상이 너무,,,저랑 똑같아요!!!!모둔게 제 마음과 같네용🫶조금 조금씩 많이 먹는게 답인거 같아용! 저랑 증상이 같아서 한편으로는 마음이 놓이네용ㅋㅋ우리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힘내서 건강하게 출산해보아용♡

  3. 지나가다가 너무공감되서 ㅋㅋㅋㅋㅋ 저도 비만임산부인데 배가 너무빵빵해요...한6개월된사람마냥ㅋㅋㅋㅋ배가엄청나와있어요...(이제 6주 4일)체중조절하고싶은데 그렇게도안되고 종말🤣 웃프네여 ㅋㅋㅋ전...결혼하고 거의 20키로찐거같아요..🥲(결혼7개월차...)

    1. subcomment icon

      쉽지 않지만 그래도 조절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아요ㅋ 화이팅♡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원래 살집이있어서 임당 걱정되가지고 임산부 다이어트 막 찾아보네요 ㅋㅋ..뭐 땡기는건 업ㄱ는데 입은 심심하고 먹으면 속 안좋구 미치겠아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마자여~먹으믄 속 안 좋고ㅋㅋㅋ뭐 어쩌라는 건지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