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지금 어쩌다보니 매주가요ㅋㅋㄲ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병원내원하는 주기?
지금 9주인데 8주에 진료보고왔고 4주뒤 12주에 예약해뒀는데 혹시 10주에 진료보러가도 이상해보이진않겠죠?ㅎㅎㅎ초기라 아기가 잘있는지 없는지 너무 궁금해서요.. 다들 초기에 병원내원 시기도 궁금합니다
댓글
6

다들 같은맘인가봐요^^~
전혀 안이상해욤 ㅋㅋㅋ 저도 잘 있나 궁금해서 진료 텀 길어지면 중간에 가보려구용 ㅎㅎㅎㅎ

4주있다오라고하니까 궁금하네요ㅋㅋ초기라 별다른느낌도없으니ㅜ
저도 8주에 진료보고 12주에 정밀초음파랑 기형아검사 예약 하고 왔는데 선생님이 아가 궁금하면 중간에 또 와도 된다고 하셨어요!ㅎㅎ

걱정되면오라고하시던데ㅋㅋㅋㅋ가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