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입니다 비염때문에 고통스러운데요

원래도 심한편이였는대 임신하고 약을 못먹어서그런가 더 심한 느낌이에요 ㅜㅜ 이겨낼 좋은방법없을까요.. 가습기로 습도조절이랑 코세척은 해보고 있는데 별로 차도는 없는거 같아요 ㅜ 특히 코세척은 안하는게 낫다싶을정도로 너무 자극적인거 같구요 병원가서 나잘스프레이 처방받는게 답이려나요?! 초기라 너무 찝찝한데 에효 ㅠㅠ

댓글

4

  1. 저더 너무 심해요 ㅠㅠ 숨이잘 안쉬어져요 마스크끼니까 가습효과때문에 좀괜찮아요 그리고 광대쪽밑을 세게 누르시면 일시적으로 코가 뜛려요

  2. 저도 초기에 비염이 심해서 산부인과에서 링거 맞고 입덧약 먹고 나았어요ㅠㅠ. 입덧약에 비염약이랑 같은 성분이 있다고 처방해주시더라구요..!

  3. 저두 비염이 엄청 심해서 진짜 잠도 못잘 지경이에요,, 이번에 가습기도 구매했고!! 도움 되용 그리고 진료보면서 원장님 여쭤보니까 비염원래 있던 사람들은 아가 가지면서 면역력이 떨어져서 더 심해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나잘스프레이 사용해도 된다고 하셔서 임신전 처방받았던 스프레이 주에 2번만 사용 하구있구요 ㅠㅠ 저두 된다고해도 찝찝 하더라구요.. ㅠㅠ 먹는약도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안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아...ㅠ 증말 괴롭네요..휴 임신전에 나잘스프레이 어떤거 처방받으셨엇어요? 먹는약은 항히스타민제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