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예혼자 밖에 못나가요 이렇게 맥아리없어질줄이야.....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입니다 입덧은없는데 무기력하고 힘이 없어요
속이 약간 미식거리는 정도만 있고 큰 입덧은 없어요 근데 정말정말 맥아리가 없어요 아침에 강아지 산책하고 오면 아침먹고 두시간누워있고 정신차려서 집안일 좀 하고 간식먹고 또 몸이 천근만근 축축 쳐져요 아무것도 하기싫고 누워있다가 밥만 먹고싶어요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로 몸이 쳐져요 ㅠㅠ 이것도 증상인가여
댓글
6
죄책감 갖지 마시고 편히 누워서 넷플렉스 즐기면 좋아요 ~ 단 1,2주정고후엔 컨디션 좋아지실꺼에요 초기가 중요하니깐요
저도 그래요 평소 움직임 노동??에 비해 너무 축축 처지고 만사가 다 귀찮아요 집안일 하다가 수시로 눕습니다..ㅋㅋ
집에 하루종일있어도 집안일 할 힘이 없던데여.... ㅠㅠ 몸 에너지가 진짜 0인느낌이에요
정상인거 같은데요?! 저는 도자기 취미반 걸어서 20분 거리인데 갔다 오면 항상 졸도ㅋㅋㅋㅋ 그러다가 8주쯤에는 걷는데 너무 힘들어서 눈물 나서 택시탔어요ㅋㅋㅋㅋㅋ내 자신이 너무 어이없고 남편도 놀라고ㅋㅋ다 그런거 같아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그렇군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