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속이 막 느글느글 하고 안좋을때 콜라비 생으로 꼭꼭 씹어먹으니까 효과봤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임신초기임산부 입덧..이리 힘드나
입덧 시작한지.. 이주정도 되어가는데..진짜 진짜 너무 힘들어서 일상생활이 안되구 그냥 계속 하루종일 누워만 있어요. 아무것도 못먹구요.배는 고픈데.속이 너무 쓰라리고 니글거려서 음식 갖다대는 순간 먹기도싫구요. 진짜 어떻게 견뎌야할지 모르겠어요..ㅜ 다들 어떻게 입덧 견디시나요?
댓글
7
저도 너어어어뮤 힘들어서 죽이나 스프 사다둬도 먹지도않고 먹으면 토하고 그러네요ㅠㅠㅠㅠ지금은 조금 나아져서 병원가서 입덧약 처방받을가해요.... 아니면 상큼한 아이스크림이나 매실음료는 어떠실가요
저도 아무것도 못먹겠어요ㅠㅠ 입안으로 뭐 넣기가 싫어지는…
저는그냥 너무힘들땐 펑펑우는데 ...ㅋㅋ.그럼이상하게 조금 뭔가 풀리는것도 있......ㅋㅋ찹쌀이 효과가 있대서.찹쌀죽에 참기름둘러 김이랑 먹어요. 이온음료, 뻥튀기, 찹쌀죽, 토마토 이게가장 살만해요. 8주차 곧 진입인데 그나마.입덧약 먹어서 이정도예요...ㅋㅋ 8,9주차가 하이라이트라는데 벌써 냄새때매.냉장고도 못열고, 자극적인것도 아예 못먹고.. 얼마나.더 심해질라고 이러나 몰라요
입덧때 냉면, 과일, 이온음료, 요플레, 과일아이스크림 요렇게 괜찮았어용! 가끔 맵고 얼큰한거 땡기면 찾아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너무 밥 안먹었다 싶을땐 조미김이랑 맨밥이 가장 깔끔하고 잘 넘어가더라구용 김 드셔보세요ㅎㅎㅎㅎㅎ 화이팅하셔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