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고 피비침이랑 입덧약때문에 산부인과 자주 가니 이제 산부인과가 내집 같아요 ㅋㅋㅋ (집에서 가까운 거리면 좋을텐데 멀어요 ㅠㅅㅠ) 초기 피비침일때는 심신 안정을 위해서 산부인과 진료가 도움되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6주5일정도 됬는데 저번주 주말에 갈색혈이 나와 놀래서 병원을 갔는데 다행히 아기는 건강하게 잘크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심장소리도 잘듣고 왔어요. 질정 넣고 선생님이 일주일정도 출혈이 있을수 있다고 했는데 오늘도 라이너에 살짝 보일정도로 출혈이 있더라구요. 생리혈처럼만 아니면 괜찮다고 하는데 성분홍빛으로 나와요. 너무 걱정은 되는데 병원 자주가면 안좋다고 해서 이번주 토요일 병원예약까지 기다리는중인데 괜찮겠죠? ㅠㅠ 배통증은 다행히 없구 살짝 땡김? 밖에 없는데 그래도 불안하네요 ㅠㅠ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고 피비침이랑 입덧약때문에 산부인과 자주 가니 이제 산부인과가 내집 같아요 ㅋㅋㅋ (집에서 가까운 거리면 좋을텐데 멀어요 ㅠㅅㅠ) 초기 피비침일때는 심신 안정을 위해서 산부인과 진료가 도움되더라구요.
저도 5주때부터 8주넘은 지금까지도 출혈이 조금씩 있어요 ㅠㅠ 어젯밤에도 선분홍빛 출혈이 살짝 있어서 병원 다녀 왔는데 아가는 너무 잘 크고 있었어요-!! 오늘 젤리곰 보고 왔네용 ㅎㅎ 피비침은 항상 걱정 되는 부분이지만,, 맘편히 먹으시구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눕눕하세요-! 안정 취하는게 제일 우선인거 같아요 ㅠ
감사합니다 ㅠㅠ 다른분들도 피비침 경험이 있네요 ㅠㅠㅠ 안정취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ㅠ 8준데 꾸준히 피비침있어요 아기는 잘크고 피고임도 없어서 그냥 마음 비우고있어요 ㅠㅠㅜ
빽님도 마음고생 하셨겠어요 ㅠㅠㅠ 저는 피비침 있을때마다 생각해요.. 내가 너무 무리했나.. 잘못된건 아니겠지 하면서 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