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임신이시면 착상이늦으시거나그래서 늦은거 아닐까요?? 7주계산하신건 생리일로부터 7주임의로 계산된거죠 ? 걱정안될수없지만 아가들 믿고 좋은생각하고 좋은거많이드시면서 기다려봐요 우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이 딱 7주 되는날인데 아기를 못봤어요ㅜㅜ

오늘이 딱 7주 되는날인데 아기를 못봤어요ㅜ 다음주 월요일에 한번더 보자고 하는데, 작년에도 고사난자로 소파수술을 했었던 적이 있어 불안하네요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시험관 이예요.동결배아 이식 했어요ㅜ

ㅠㅠㅠ아그러면 주기는.정확하신거네요ㅠ 늦게 아기집보인거면 조금늦게착상된거겟지만 미리착상된쪽도 안보이는게 걱정이긴하네요ㅠㅠㅠ 아기집사이즈는 말씀해주시던가요? 촘파상으론 아기집이 작아보이긴하는데 각도에따라 다르게나오는경유많으니그건그렇다 쳐도 ㅠ ㅠ 아고ㅠ 걱정되시겠어요 혹시 다른병원에거보실예정은 없으신가요?
저도 7주차에 6주차 크기의 아기집만 확인하고 아기도 난황도 못 봤어요 ㅠ 2주뒤에 보기로 핬는데 하루하루가 너무 길고 더디네요 ㅠ 좋은 소식 있길 진심으로 바래요 🙏


탈퇴한 유저
빵글빵글님도 좋은소식 있길 빌어요~~ 우리 같이 힘내봐요!!
아기둘다 안보이시는거에요? 아님 한명만요?


탈퇴한 유저
아기는 둘다 안보여요ㅜ. 난황도 왼쪽에 있는 아기집에서만 보인다네요ㅜㅜ (사이즈 작은 아기집은 5주이후에 갑자기 뿅하고 나타났어요~)
난황은요?ㅜㅜ


탈퇴한 유저
쌤이 난황은 보인다고는 하셨어요 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