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예정일이 이틀 차이밖에 안나네요^^ 저도 자궁근종 수술하고 셤관으로 아기 만났어요 근종 수술 하느라 회복하느라 고생 많으 셨어요 건강하게 품다가 아기천사 같이 품에앉고 내년엔 벚꽃 구경가는 그날 까지 🌷🌷❤️화이팅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번주 금요일 5주5일차래요!

아침마다 속울렁거림이 심해서 임테기 하고 저번주 금욜날 병원갔더니 임신이래요!! 내막증과 근종 때문에 제왕절개해서 제거 수술을 했기때문에 자연임신은 힘들다고 했는데 갑작스럽게 찾아왓어용 11월 27일 예정이라네요🥰
댓글
19

꺅 너무 반가워용😀 근종수술도 하고 시험관 하느라고 너무 고생하셨네요😭 아기 나올때까지 화이팅이에용🩷💚❤️🧡
지난주 제 초음파랑 비슷해요ㅎ 한주지나면 아기가 보이겠어용~ 축하드립니다♡

보일까요? 토요일 병원에 가는데 긴장되네요😆😍

기쁜마음으로 기대하며가세요^^ 아기가 까꿍 할거예요~
어머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괜히 더 막 반갑고 그래용😆😆

저두그래요 예정일 같으니까 넘 반갑고 신기하네용 같이 끝까지 화이팅해용🥰👍
저도 선근증이랑 내막증 복강경수술 했는데 한방에 자연임신되서 신기하더라구요ㅎㅎ걱정많으셨죠? 축하드려요^^

고생하셨네요 ㅠㅠ 그래도 자연임신되셔서 축하드려요 걱정은 덜었는거같아요👍😆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11월 27일 예정일이에요^^!!반갑네용😊

앗! 너무 반가워용 또또맘님두 축하드려용 건강하게 자라길바래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