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토끼띠맘이에용 😄 도청 토끼띠맘 단체톡 만들어봤어용 ㅎㅎ 들어오셔서 소통하구 지내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경북도청 흑토끼맘 🐰💛 https://open.kakao.com/o/gsltsgeg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경북 안동이나 예천 , 도청 예비맘 !
혹시 안동이나 도청 11월 출산예정 인 예비맘들 계신가요 ?
댓글
20
단톡방은 없으려나요?

11월 출산 예정입니다^^

저는 3월생 토끼띠맘이에요! 단톡 있는데 들어오셔서 함께 이야기 나눠용 ~🩷 경북도청 흑토끼맘 🐰💛 https://open.kakao.com/o/gsltsgeg
안동, 도청쪽은 오픈톡방이 없으려나요~^^;;;ㅋㅋ

안녕하세요! 😄도청 카톡 찾다가 없어서 만들어봤어용 💕 들어오셔서 육아 이야기 나누며 지내요~~🤍
우와 다같이뵈도 좋을거같아요♡♡
저두 안동이요!~ 11월 출산예정이에요~^^

11월 출산도 의외로많네요 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