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바로 누워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수면자세 어떻게 주무세요??
옆으로 살짝 엎드려서 자는 편인데 ~~~ 8주차 꺼진 괜찮았는데 9주차 되니 이렇게 자면 배가 쫌 아프네요!! 다들 어떻게 주무시나요??? 초기는 괜찬다고 했는데 벌써부터 옆으로 자야하나봐요
댓글
8
저도 내일이면 9주차인데 저는 항상 오른쪽으로 누워자는데 왼쪽이 좋다고해서 왼쪽으로 자기시작했어요! 다리에 베게하나 껴놓구요 ㅎㅎ 잠결에 다시 오른쪽,정면을 보긴 하지많요 ㅎㅎ아직까진 정자세도 불편하지는 않더라구오 ㅎㅎ
잘 못자요🤣 거의 엎드려 자던 사람인데 원장님이 초기에는 큰 문제는 없지만 주수가 차고 아기가 커질수록 배에 무리주는 자세는 좋지 않으니 미리 옆으로 누워자는 연습하라고 하시더라고요🫠 9주가 되니 바른자세는 아기는 아직 작지만도 약간 뭔가 배가 눌리는 느낌이라 옆으로 누워자려는데 계속 뒤척여요 ㅋㅋㅋㅋ 아직 자세 잡기는 멀었나봐여🤣 언젠가는 익숙해지겠지요?ㅋㅋㅋㅋ
전 가슴아파서 똑바로 누워자요ㅜ
전 임신하고 초기때부터 바로 누으면 허리가 아프고 왼쪽으로 잘려해도 목이 너무 아파서 푹 못자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