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은 있다가도 없어지고 다시 또 생기기도 하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저도 그랬구요~~ 지금 8주 넘었는데 저는 입덧 거의 없어요^^ 너무 걱정마세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6주5일차 걱정되네요
6주0일에 아기심장소리확인했고 BPM 124 나와서 선생님이 건강히 잘자라고있다는 소리들었습니다. 5주차에는 먹었을때 속이 좀 더부룩하고 체한느낌있어서 샐러드종류 또는 요플레만 찾게되고 그랬는데 지금은 멀먹어도 체한느낌도 없고 땡기는 음식도없고 입덧은 원래없었는데 체한느낌까지없어지니 걱정됩니다 ㅠ분명임신했는데 아무증상이없고 미세한증상마저없어지니 안좋은글을 너무 많이봐서 걱정되요 ㅠㅠ이제곧 7주차되는데 보통 주위에는 다 입덧하던데 ㅜㅜ부모님은 아직 어려서 애기 잘못될일없다 괜찮다 그러는데 인터넷에 애기 심장소리 들어도 이주뒤에갔는데 심장안뛰었다는 글도 보고 아기가 안자랐다는 글도보고 해서 너무 걱정이예요 나이는 20대 중반입니다 ! 정말 나이가 어리면 위험한 확률이 조금 줄어드나요ㅠㅠ? 제가 너무 걱정이많은걸까요? 7주차가 다되도록 아무증상도없는 산모님 계시는지? 아니면 체한느낌마저 없어진거면 병원가봐야되는건가요?
댓글
4
보고오세요!그게제일좋아요!
저도 입덧안오겟지 했는데....심장소리 듣자마자 다음날 바로 입덧이 시작됫어요.........없는 사람도 잇다지만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에 한번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일주일뒤에 가보셔요
너무 불안하시면 병원가서 잘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아기는 잘있을테지만 걱정으로 받는 스트레스보다 눈으로 확인해보심이 좋으실거예요. 저도 입덧사라진날 바로 병원갔는데 잘있었고 입덧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