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밴딩슬랙스 최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들의 오피스룩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7주차 예비엄마입니다! 회사 출근할 때 원래 입던 정장바지들은 다 허리가 딱 맞거나 조이게 되잖아요… 그래서 편안한 룩으로 입고 싶은데 업무상 밴딩 청바지 등 너어무 편한 옷은 입을 수가 없어요 ( ˟̥̥̥᷄⁔̑˟̥̥᷅ ू) 원피스는 검색하면 많이 나오지만 매번 입기도 어렵고, 혹시 다들 어떻게 입고 출근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댓글
8

밴딩 슬랙스가 답이네요…! 여러개 쟁여야 겠어요 ㅎㅎㄹㅎ
저는 무채색 단정해보이는 긴치마로 돌려가면서 입어용!! ㅋㅋ 바지입으면 아랫배가 답답하더라구요 ㅠㅠ

긴치마 참고하겠습니다!! 생각만해도 편안해요… 감사합니당!!
저는 회사에서 전자파 차단 앞치마를 줘서 그거 입고 바지 단추는 풀어놓아요 ㅋㅋㅋㅋㅋㅋ

푸리맘님 바지 단추 풀어놓는거 공감입니다 ㅋㅋㅋㅋㅋ👍🏻 전자파 차단도 신경써주다니… 좋은 회사 다니시네요!!!👍🏻👍🏻
안녕하세요! 9주차 찰떡맘입니다:D 저도 슬랙스+셔츠 위주로 입고 출근하는데요 ㅠㅠ 정말 매번 원피스 입기도 쉽지않고 ㅠㅠ출근룩으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어요 !ㅠㅠ 폭풍 찾아보니 요즘 임산부 밴딩 슬랙스 잘 나오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젬마월드에서 구매해서 기존에 소유한 셔츠 들이나, 플레어 셔츠들 추가로 구매해서 출근룩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

다 방법이 있군요!! 젬마월드 메모했습니다 찰떡맘님🫶🏻 슬랙스만 잘 사도 상의는 무한 매치일 것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