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요ㅋㅋ매일인스턴트 탄산 아스크림먹습니다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기농 드시나요???
안녕하세요! 8주차 예비맘이에용 다들 유기농으로 드시나요???? 초기에는 더 조심해야되서 음식도 가려먹어야한다는데... 전 여태 안 가려 먹었거든요...ㅎㅎ 다들 뭐 드세요???
댓글
9
전 양념게장을 3접시나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 후
저도 생거 빼고는 그냥 다 먹어요 ㅎㅎㅎㅎ 오히려 자극적인게 더 땡겨서 많이 먹게되는 ㅠㅠ
지금도 미슥거려서 매운 진짬뽕 끓였어요 ….. 뭐든 들어가는걸 먹어야 살것 같아요 ㅠㅠㅠ
지금은 엄마가 최대한 들어가는거 잘 먹으면 좋아영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