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팜트리 제품써요. 임신하고 바꾸면 피부 난리날수도 있는데 감당안될거 같아서 임신 6개월 전부터 바꿨어요. 이참에 기초케어도 정착하자 싶어서 아기 태어나고나서도 계속 엄마랑아기 같이 쓸수 있다고 하는 걸로 찾은건데 만족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품
임신하시구 기초케어 다 바꾸셨나요??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6

탈퇴한 유저
저듀 그냥 사용하는 걸로 씁니당
기존에 쓰던거 쓰면되고 오히려 바꿔서 트러블날수있으니 메이크업 화장품 다 쓰던거써요 ㅋㅋ
아비브나 피지오겔 유해성분 없고 좋아요
저 화장품 다 치우고 피지오겔로션 하나만 쓰고있어요. 아기도 쓸수있는 순한거라 문제되는성분 없더라구요. 선크림도 무기자차 제품으로 쓰시고 레티놀성분 주의하시면 될듯해요. 아기기형유발한대서 레티놀, 아로마오일은 주의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