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엔 심장 뛰는것만 보여주고 8주차에 심소 들려주셨어요 아기한테 무리될 수 잇다고 하더라구요😊 담주에 두쿵두쿵 기차소리 들으실 수 있을거에요!! 오른쪽은.. 혹시 심박수 재셨나요? 심박수 잴 때 화면이랑 비슷한 거 같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초음파 캐나다에서 받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선 8주차부터 초음파를 받을수 있어서 8주만 기다리다가 오늘 갔는데, 7주1일차라고 하네요. 그래서 아직 너무 일러서 심장소리는 안들린다고 하는데, 베동님들 글 읽어보니까 6-7주 차에도 심장소리 듣는분들 있으신데 왜 저는 아직 너무 이르다고 했을까요🥹 근데 아기가 심장이 팔딱팔딱 뛰는 모습은 눈으로는 보았는데- 보통 8주차부터 심장소리가 들리는거겠죠!?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던 임신이라 노심초사 걱정이 많네요ㅎㅎㅎㅎ 아! 그리구 저 사진에 오른쪽에 흑백사진은 무엇일까요?
댓글
2
멀리서 축하드려요오옹오 근데 오른쪽 저건 모에용??? 신기!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