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는 딱 8주차때 171이였는데ㅜㅜ 다들 높으시네요.. 오히려 낮으면 더 불안한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심박수가 넘 빠른거 아닌가요ㅜ
8주5일인데 오늘 198bpm 나오네요 아가가 꼬물꼬물 팔다리 조금씩 움직이긴 했는데 그래도 넘 빠른거 아닌가요🥲 이런것도 불안하네요 선생님께 심박수 괜찮냐 물으니 괜찮다고 하긴 하셨는데.. 자꾸 4월말까지 잘 유지되야 한다고 말씀하시니 뭔가 더 불안해요ㅜㅜ
댓글
4

저 8주 0일땐 178이엇어여 그래서 5일만에 넘 올라서 놀란거엿어요🥲 171이면 잘 뛰고있는거에요!!
저동 192 이에여 8주 2일! 지금이 살면서 제일 빠르게 뛰는 시기래요 건강한거래욤 ㅋㅋㅋ 걱종 마세요

글쿠나🤣 걱정인형은 내려놓고 아가믿고 맘 편히 있어야는데 쉽지않네요 감사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