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자세로 너무 앉아있지 마시고 혈액순환 신경쓰셔서 움직이시면 좋을것같아요. 저도 출근하는데 화장실도 괜히 더 자주가고 탕비실도 가고 조금씩 안에서 더 움직이고있어요. 졸음이 와서 그런것도있고요.. 너무 무리하는게 나쁘지, 무조건 누워만 있어야 하는건 아닌것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래 앉아있는 건 괜찮나요??
서있은거 쭈구리는건 안좋은건 알겠는데 앉아있는 건 어떤가요? 9주차인데 회사에 아직 밝히질 않아서 아주 가끔 야근도 하고 6시 좀 넘어서 퇴근인데 4시 넘으면 골반쪽이 아픈 느낌이 오더라구요ㅠ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근무+출퇴근 왕복 1시간반 자주 연차내서 집에서 누워있을 수 있지만 괜찮을지 걱정이에요ㅠㅠ
댓글
2
오랫동안 한자세로 있는게 좋지않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스트레칭 해줘야한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