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들었던 말중에.. 상하려고 하는 음식은 괜찮은데 상한 음식은 먹지말라는 말을 들었거든요 ㅠ^ㅠ 아무래도 아가가 있으니까 예방차원에서라도 가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용 ㅠㅠ 배아프거나 다른 증상들은 없으신가여??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상한 음식
상한 음식 먹었는데 병원 가봐야되나요 ㅠㅠ ?
댓글
2


탈퇴한 유저
네네 증상 없어여 ㅜㅜㅜ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