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라고 다 되는건 아닌가봐요! 저는 집근처에 보건소가 있어서 다녀왔는데 여기서는 임산부 등록이 안된다고 다른곳 가라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부24로 했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보건소 방문
제가 내일 보건소에 임산부 등록하러 가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몰라서.. 다들 보건소 가서 어떻게 하셨나요..? 혹시 뭐 검사 받는것도 있나요?
댓글
10

아 저두 그래서 다른 보건소 갔어용 ㅠ
요즘은 정부24앱 으로 신청해서 방문수령도 있고 택배로 가능하더라구요! 착불 이긴 하지만.. 전 거리가 있어서 택배로 받았어요!ㅎ

오오 그렇군요!
제가 사는곳은 매주 수요일 오전에만 검사진행이된다고하더라구요 보건소마다 조금씩 다르니까 방문하시기전에 초기검사할수있는지 보건소에 문의해보고가세용!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간김에 초기검사까지 받고 오면 편해요!

헉 감사합니다!
신분증이랑 병원에서 발급해준 임신확인서만 있으면 됩니다:) 엽산이랑 영양제 챙겨주실거예요^^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