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13일에 병원가는데 오늘이 병원갔다온지 일주일째예요.... 세상에 일주일뒤에 오라고 할때는 그렇게 안갔는데 일주일은 금방 돌아오는거였네요.. 병원가는날까지 우리 잘 기다려봐요 ㅎㅎ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제까지 너무 무증상이어서 걱정되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 오른쪽 왼쪽 번갈아 가면서 살짝씩 콕콕콕 대네요 ㅎㅎ 아가 크는게 느껴져서 기분좋은 콕콕 댐이예요ㅎㅎ 다들 아랫배 콕콕 대는거 맞죠? 병원 가려면 1주일이나 더 남았는데ㅜㅜ 언제기다리나요.. 그냥 가보고싶어여 ㅠㅠ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도 13일에 병원가는데 오늘이 병원갔다온지 일주일째예요.... 세상에 일주일뒤에 오라고 할때는 그렇게 안갔는데 일주일은 금방 돌아오는거였네요.. 병원가는날까지 우리 잘 기다려봐요 ㅎㅎㅎㅎ
아기가 잘자라고있는 신호래요~ 그작은생명체가 자리를 잡아가기위해 눌려지는거라고 의사샘이 말씀하시더라그요~~ 그런데 참지 못할정도로 아프면 병원내원하라고하더라그용~ 저는 그래서 아플때 배를 돌리면서 아기에게 말하게되더라그요~~ 잘만커달라고~ㅋ
저도요 ㅠㅠ 다행히 회사에서 일할때는 집중해서 그런지 잘 못 느끼는데, 퇴근하고 집에 누워있을때 배가 싸르르하면서 쿡쿡해요
저는 아기가 효자인지 증상도 없고 너무 편안하네요 ! 너무 무증상이라 걱정은 이만큼 되지만 ㅠㅠ 아기믿고 병원가는 날 기다리고 있어요🥹
저두요 가슴통증+울렁거림+배콕콕 아기가 성장하고 있다는 거니까 즐겨야겠죠?? 저는 다음주 월요일 7주라서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우와 기대되시겠어요 ㅎㅎ 심장소리듣고 눈물흘린 사람 저예요 다음주에 우렁찬 심소 듣고 오실거예요 :)!! 저는 울렁거림도 없어서 아이 잘 있는지 걱정이예요 ㅠㅠ
잘 자라고 있을꺼예요^^ 우리 열심히 키워서 예쁘고 건강한 아이 보기로 해요~
저도 골반도 아팠다가 생리통 마냥 배가 찌릿찌릿 했었어요 ㅎㅎ 그러다 지금은 또 안아프고... 병원 가는 날만 기다리는 중이네요 시간이 너무 안가요 !!
그러니까요 ! 시간이 너무 안가고ㅠㅠ 2주뒤에 오라고 햇는데 그냥 이번주에도 갈까 고민 중이예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