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막 7주차인데 계속 갈색냉?혈??

지난주 6주차 토요일 심장소리듣고 왔습니다! 5주차쯤부터 갈색피 소량나다 말다해서 문제있는지물어봤었는데 피고임이 살짝있긴하지만 문제될정도로 보여지지않는다고 별도 처방을 해주시지 않고 2주후 내원예약을 잡고왔습니다. 오늘 막 7주차접어들엇는데 이젠 피라기 보단 묽은냉과 섞여서 갈색냉이 계속 보여지는것같은데 다들 어떠셨나요?ㅠ 복통이있거나 건더기가 나오지도않고 양도 하루 두번정도 팬티라이너에 조금 뭍어나오는정도인데 이게 확인될때마다 병원을 가봐야할지 ㅠ ㅠ

댓글

7

  1. 출혈보여서 병원다녀왔는데 다행히 피고임도 심하지않고 애기도 4일전엔3mm였는데 고몇일사이 1cm로 커져있고 심장소리도확인하고돌아왔습니다 ㅠㅠ 불안하시면 병원가는게 최고인것같네요 ㅠ

  2. 출혈보이면 병원 가시는게 좋대요 ! 저도 비슷해서 가보니 질출혈 증상이 있다고 해서 이야기듣고 안심하고 돌아왔어요 :)

  3. 저도 비슷해요. 6주차쯤 갈색혈 동전크기로 첨 나와서 놀라 병원갔었고.. 지나가고 한주정도 깨끗하게 안나오다가 8주차에 또 나온.. 혈은 하루정도고 갈색냉이 대부분이에요. 어떨때는 긴가민가 할 정도로 옅기도 하고. 지금 9주차인데도 여전해요. 근데 애기는 무럭무럭 잘 크고있대요. 저같은 경우에는 애기랑 무관하게 경부쪽이 약해서 그런것같아요. 애기만 안전하면 넘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4. 전. 6주인데 피가묻어나와 어제 병원다녀왔는데 프로게스테론 엉덩이주사 처방해주셨어요~ 근처병원에서 4일 더 맞고 무리하지말라시네요

  5. 8주넘어가서도 계속 나와요 ㅠ 병원에선 이상없다고 이제 신경쓰지말라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