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조리원에서 직수 시도 중인데 진짜…오늘 낮에 처음으로 겨우 한쪽 15분 먹고, 저녁에는 반대쪽 5분 먹었나 그래요ㅠㅠ 이마저도 보호기 없으면 불가능한데 잘하는 짓인가 싶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보다 더 힘든 수유..🤔 직수거부 마상
출산은 제가 통증 이겨내면 됐는데.. 이거는 아기가 분유꼭지에 빠져서 직수를 거부하니까 너무 힘드네오 ㅠㅠ 제 의지도 아니고 이 친구에게 신생아실의 케어가 너무 편한가봐요~~ 직수거부 마상 너무 심하구요🥲 조리원 있다가 집에가서 도우미랑 차근히 다시 직수 해볼 수 있을까요.. 조리원라이프가 수유때매 힘들어지려해요 ㅋㅋ 제 꼭지가 좀 짧대요 근데 한번물면 잘하는데 거기까지가 힘드네여..
댓글
7
저희 아가는 직수를 몇번 빨다 퉤퉤 해서 유축해서 먹여요..
보호기없이 직수하려면 팔로 밀어내고 도리도리하고 인상 빡! 쓰고 아주 난리였는데 어느날 갑자기 보호기 없이 직수를 하더라구요?! 매일 꾸준히 도전해보시면 언젠가 성공하실꺼에요ㅎㅎ
저는 조리원에서 쮸쮸베이비 없으면 직수 못했는데 도우미 이모님 오시고 시작해서 3일차에 혼자서 성공햇어요!! 걱정마세요!!
저도 조리원 일주차쯤인가 직수거부 와서 진짜 매번 전쟁이었어요 ㅠㅠ 건강맘님이랑 똑같이한번 물면 잘먹는데 빨기까지가 힘들어서요 ㅠㅠ 조리원에서 직수 거부 하다가 나가서 애기도 빠는힘좋아지고 엄마양도 늘어서 완모한 친구도 있더라구요! 전 애기 설소대가 좀 짧은것 같대서 시술해주고 나니 기분상 더 잘먹는것 같아요ㅎㅎ 울면 배고픈건지 잠투정인지 헷갈려서 문제지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