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몸조리!

다들 몸조리 잘하고 계세요~?! 긴팔 긴바지 양말에 물은 정수만 차가운건 입에 안대고 모유수유 할때는 미역국만 먹고 반찬도 먹기 부드러운것들만 먹다가 단유하면서 좀 자유롭게 먹고 있네요! 애가 셋이다보니.. 집안일을 안할수 없어 설겆이 할때 온수로 고무장갑끼고 샤워시킬땐 뜨뜻한 물로 맨손으로 시키구..ㅎㅎ 아가 28일 됬는데 어제부턴 양말을 벗었어요! 양말만 벗었는데 이리 시원할수가..!! 첫째땐 두달 둘째땐 한달 채웠는데.. 셋째는 한달 좀 못채웠네요..ㅎㅎ 그래도 긴바지 긴팔 입으니 갠찬겟죠..?ㅎ 30일되면 반팔로 입을까 생각도 하고 있네요..!ㅎㅎ

댓글

6

  1. 전 긴바지입고 그냥 팔꿈치밑에까지만오는 반팔입고있어용 양말은 발이 답답해서 안신고있어요 !🤣

  2. 헙 전 양말만 지켜요.. ㅋㅋ 바지는 답답해서 안입고 돌아다니고 냉수도 한번씩 먹는거같아요 ㅎㅎ 집가면 바로 반팔반바지 입어야 땀에 안쩔어 있을거같은데 ㅜㅜ 땀이나도 긴팔 긴바지 입어야 하는거죠?😅 오늘은 비가오니 세상 개운한 날씨네요

  3. 저도 긴팔 긴바지 양말은 지키려고 하고 있습니다 ㅜㅜ 술은 두달 지나고 먹으래요..ㅋㅋ

  4. 제왕5일차에요! 저는 둘째날까지 양말 신다가 너무 덥고 답답해서 양말 벗어버렸어요... 친정엄마 잔소리가 대단하시고 간호사쌤들이 발 안시렵냐고 매번 물으시지만 몸에 열이 많은 저는 발에도 땀나고 열이 난답니다ㅠㅠㅠ 입원실 너무 더워서 에어컨 켜고 싶은 마음 굴뚝인데 중앙제어라 마음대로 켤 수 없어서 덥지만 땀 흘리면서 자고있어요..ㅠㅠ

  5. 와~ 엄청 철저하게 지키시네요👍 전 조리원에 있을때부터 양말 안신고 다닌다고 조리원 선생님(?)들께 혼나고 매일 디카페인 아아 시켜먹고 조리원 방 너무 더워서 에어컨틀고있었어요...;;; 집에 와서도 양말 안신어서 이모님께 혼나고 요 며칠 덥다고 나시입고 있었네요🥲🥲 적어놓고보니 저 완전 엉망으로 있었던 것 같아서 자기반성 하게 되네요🥺🥺

    1. subcomment icon

      나중에를 위하여..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