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공 ㅠㅠ 저희 첫째아가도 22개월인데 똑같으니 너무 마음 쓰이네용 ㅜㅜ 저희 애는 안아달라는 안하는데 밤마다 잠투정이 너무 심합니다.. 신생아랑 동시에 깨서는 지롤지롤 ㅜㅜㅜㅜㅜㅜㅜㅜ 수술 부위 잘 아무셔야할텐데요 화이팅입니다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후 첫째보니까 안쓰럽네요ㅠㅠ
제왕한지 7일차고 집에왔는데 그동안에 떨어져있어서 그런지 엄마집착 갑자기 심해졌어요ㅠㅠ 어제 실밥풀긴풀었는데 수술부위가 덜 아물어서 배에힘주지말라고 해서 최대한 힘안줄려고는 하는데 누워있다가 일어나는것도 앉았다가 일어나는것도 다 배에 힘이 들어가서 수술부위 더 벌어질까봐 걱정인데 첫째가 아직 22개월이라 그런지 자꾸 안아달라고그러고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하는데 안아주는거빼고는 왠만해서 다 들어줄려고는 하는데 안아달라고 울때마다 안쓰러워서 죽겠네요ㅠ 제왕절개 후 첫째 케어 다들 어떻게 하셨나요?
댓글
8

저희 애기도 잠투정이 엄청 심해졌어요ㅠㅠ 원래 안그러던 애기였는데 일주일동안 엄마 못봤다고 집착에 잠투정에 난리도 아니네요ㅠㅠ 안쓰러워서 어떻게든 챙겨줄려고는 하는데 수술부위때문에 제대로 못챙겨주는느낌이라 너무 미안하네요....

아고공 ㅠㅠ 빠이팅이에요.. 시간이 답이겟죠 ㅠㅠ 엄마 마음을 결국에는 알아주는 날이 올거에요♡♡♡ 저도 연두콩님도 화이팅입니다♡♡♡
에구 ㅠㅠ 우는 첫째보면 맘이 아프겠어요😭 엄마 몸회복이 우선일거같은데 어째요😭😭

어제 밤도 아빠랑만 자던 애가 엄마찾으면서 엄청울어서 유축안하고 들어가서 누웠더니 평소엔 손도안잡고 자는 애가 제 손 꼭 잡고 자더라구요..엄마가 어디갈까봐 불안했나봐요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찾길래 엄마여깄어~ 하니까 신나서 안아달라는데 못안아준다고 얘기하니까 그대로 뒤로 누워서 울고 찡찡거리고 장난아니네요ㅠㅠ

ㅠㅠ 에고 엄마가 보고싶었나봐요😭나중에 더 많이 안아주시면 되죠🥲
으엉 ㅜㅜ 첫째 있는 분들은 더 힘드시겠네요 ㅜㅜ

둘째가 신생아라 더 힘든것같아요ㅠㅠ 어머님이랑 남편이 봐주긴하는데 첫째는 엄마만찾고 전 유축해야되고 이래저래 힘드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