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응 남편이 차려줘서 후딱먹고 그뒤로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실전육아 끼니는 잘 챙겨드시나용 ?!
조리원퇴소 일주일째 됩니다!! 잠이 부족해서 이모님 오시면 자고 일좀 보고 들어온 후 자고 하다보면 진짜 하루에 한끼정도만 먹을때도 있어요 ㅜㅜ 매끼챙겨먹기도 하지만 입맛은 통 없구요 ㅜㅜ 다들 어떠신가여?!
댓글
14
저는 아점은 대충 때우고 남편 퇴근하면 그나마 같이먹으니 잘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아기 수유텀 생기면 좀더 잘 챙겨먹지 않을까요🥹
하루에 두끼먹으면 잘챙겨먹었다고 하네요....국에 밥말아놓으면 깨서 울고...달래고오면 식어있고 밥이불어있고...먹기싫어지더라구요ㅠㅠ
아침에 출근전 남편이 잠깐 봐줄때 국에 밥 말아먹어요ㅠ 안먹으니까 너무 몸이 축나는거 같아서 ㅠ 중간중간엔 견과류 까먹거나 두유 까먹으면서 버티네요
완전 남편 올때 기다렸다가 국밥 위주로 ㅋㅋㅋ 도우미쌤 저녁 차려주신다 하지만 남편오는 시간과 애매해서 괜찮다 사양하고 같이 먹어요. 반찬은 몇개 없지만 그래도 밥먹을때 이야기 하니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