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애도 딱 저런데 이모님이 태열이 비립종처럼 생긴다고 수딩젤 발라주고 놔두면 좋아질꺼래요 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일까요?

오늘로 생후 24일차 여아입니다. 턱에 두세개 정도 올라오다가 볼에까지 올라오는중인데 태열일까요? 왼쪽으로만 심하네요 모유먹이면서 손수건으로만 닦아서 끈적한게 남아서 생긴건가 싶어서 수유하고 매번 물로닦고 수딩젤, 로션 발라줬는데 계속 더 생기네요.. 오늘로 4일정도된거같아요.
댓글
19

수딩젤이 답인가봐요 ㅜㅜ 감사합니다
피부보다는 아가 눈꼽이 더 눈에 띄는데요.. 거즈손수건 따뜻하게 적셔서 스팀으로 불리듯이 눈가에 얹어서 살살 닦아줘보세요. 눈물샘이 좀 막히는 유형 같아보이네용. 피부는 걱정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심해보이지 않아요! 알아서 들어갈 거 같이 생겼어요

넵 조리원에서 소아과회진하셨을때 눈물길이 막혀있다고 이야기들어서 안약 넣어주고있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해요~

역시~~~ 다행이네용:) 오늘도 육아팅이에요!!

힘힘!!^^
저희 애도 그런데.. 병원에서는 괜찮다고 놔두면 된다고 하는데.. 너무 신경쓰여요😢저도 로션 열심히 발라주는데 안 없어지니까..

다음접종때 물어봐야겠어요 ㅜㅜ 접종일이 너무 멀게느껴지네요
물로 자주 닦는것도 안좋을 수 있어요. 수분보습 잘.해주해주세요. 피부 마찰로도 안가라앉는 경우도 있어서요.

아 물로 닦는게 오히려 안좋을수있나보네요! 감사합니다 ㅜㅜ
우선 조금 더 지켜보시고 수딩젤 잘 발라주세용 ㅜㅜ

네..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