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7주차인데 갈색혈

무서워죽겠어요 ㅠㅠㅠ증말 ㅠㅠㅠ 토요일이 애기 심장 잘뛰는거 확인하고 2주뒤에 오라고 했는데 오늘 오전에 갈색냉이 왈칵 나오는데 생리혈처럼만 아니면 된다해서 기다리고 있는데 병원다녀오는게 좋을까요? 너무 겁나요 ㅠㅠㅠ

댓글

6

  1. 갈색혈.. 정말 지긋지긋하게 겪었는데 4주-7주까지 내내 나왔구요 한동안 없다가 10주차인 지금도 울컥 나오다 살짝 뭍어나는 정도로 줄어가네요 그때마다 병원 갔구요 애기는 아무문제없었고, 자궁내 피고임도 없었어요. 저같은경우는 시험관이라,, 의사가 원인으로 의심(?)했던건 질정 넣으면서 상처가 나서, 자궁경부가 좀 헐어있었는데 그것때문에?,,였으리라 추정햇고 10주차에 난건 제가 아기집이 두개였다 하나 소실 되면서 그런거 같다고 하네요! 저와같은 케이스 일지몰라 적어보아요!

  2. 무조건 병원가세요~갈색혈 자체는 초기 흔한 증상인거 같아 저도 크게 신경 안쓰고 애기 잘 있는지만 확인하자란 마음으로 다음날 병원갔었는데 절박유산(유산이 될수도 있는 상태) 진단 받아서 계속 눕눕중이예요~절박유산은 무조건 안정해야하는 상태라서 이런상태 모르고 평소처럼 활동하면 안된대요~꼭 병원가서 현재 상태 확인하세요!

  3. 너무너무 걱정되시면 다녀오시는게 좋을수있어요 ! 편한 맘이 즁요하니까요 ! 그리고 생각보다 아기가 강하대요 !!

  4. 저도 며칠전에 같은글 올려서 병원갔다왔는데 다행히 피고임도 없고 건강하게 잘크고있더라구요! 갈색혈은 나올수도있다고 빨간피만 아니면 바로 병원올필요는 없다고 하셨어요ㅎㅎ 그래도 너무 걱정되시면 병원가서 직접확인해보시는게 마음편하실것같아요 !

  5. 저두 어제부터 소량씩나오는데 빨간피아니고 양 적으면 몇일두고보라고해서 저는 오늘하루지켜보고 낼가든가하려구여ㅠㅠ저듀무서운데 5주차때 갈색혈보고 병원갔을때 완전정상이었어서..아기믿고 지켜보려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 7주차인데 갈색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