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우면 괜찮아지시는거면 너무 무리하게 활동하셔서 그런거 아닐까요? 전 주로 배가 땡기긴 해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근육통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11주차 됐어요! 초기부터 좀 많이 움직이면 등, 허리 쪽에 근육통이 오더라구요.. 누워있으면 괜찮아지는데, 혹시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눕는거 밖에 할 수 있는게 없을까요...?
댓글
3

무리하게 움직여서 근육통이 있는 걸까요? ㅠㅠ 그렇게 많이 움직이진 않았다 생각이 드는데, 무리가 되었나봐여... 할 수 있는 게 누워서 쉬는 거 뿐인가봐여 ..ㅎㅎㅎ

넵 저도 막 1시간 이상 걸으면 배 통증생기고 그렇더라구요 ㅠㅠㅠ초기는 조심하면 좋아요.... 30분~50분내로만 활동하세용 ㅠ 몸이 좀 안좋거나 아플때는 눕눕이 제일 좋습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