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감자를 소금뉴슈가조금넣어삶아먹거나 고구마에어프라이기에궈먹어용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기 전에 배고프면 간식 드시나요 ~?~? ˘◡˘
이제 8주차 되었는데 자기전에 배고픈 느낌과 동시에 살짝 울렁거리더라구요,,ㅠ 예전에 자기전에 배고프면 임산부들 간식도 먹는다는 글을 본거같은데 뭘먹어야 부담이 안될지 너무 고민했어용.. 요플레 먹으려다가 제가 위가 또 자주 쓰려서 부담될까봐 못먹겠고.. 참 크래커 같은걸 먹어볼지ㅜ 혹시 자기전에 괜찮았던 간식 있으시면 추천 해주시면 넘넘감사합니다 🙏🏻!!!
댓글
17

오오 고구마도 부담없이 괜찮겠어요~!~!감사해용 🙏🏻
두유 자기전에 먹고 새벽에도 깨서 속쓰리고 울렁거려서 머리맡에 두고 자다가 먹어여ㅋㅋ 그럼 또 속 괜찮아지고 푹 자더라구요

두유가 생갘보다 괜찮나봐요~~ 오늘 당장 시켜야겠어용 ㅎㅎㅎ🙏🏻 감사해용
저 자기 직전에 울렁거리면 토마토주스 마시는데 좀 괜찮은거같아요!!

ㅇ오오 토마토 주스 좋네용!!👍🏻 👍🏻 감사해용
저도 8주차예요! 저는 검은콩두유 마시고 비스듬히해서 자요ㅠㅠ 역류성 식도염때문에 뭘 먹어도 안 먹어도 다 올라와서... 조금 비스듬히 자면 막 올라오진 않더라구요. 근데 자세가 너무 불편해서ㅠㅠㅠ힘내요!!!

그쵸 위도 넘 조심스러워서ㅜㅜ 두유가 괜찮나봐요!!ㅠㅠㅠ감사해요 🙏🏻😭
저는 새벽에 깨서도 중간에 크래커 물고 잠들어요 ㅎㅎ

물고잠드세옄ㅋㅋ? 넘귀여우셔 🙈 크래커 사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