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죽도한번먹고 버리고 할정도로 입덧이 너무 힘들어서 먹지도 못하고 일주일정도 그상태로 지내니 너무 힘들엇어요....근데 갑자기 마법처럼 입덧이 사라지는 날이 잇더라구요 그날 바로 병원가서 처방받고 먹고잇어요 괜찮은날이 많지만 안괜찮을때는 그냥 앞전 입덧보다는 참을만해요ㅠㅠ물도 못먹고 햇는데 지금은 괜찮아요 새벽에 속울렁거리면 찬물먹으면 괜찮고하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끝나나요 ㅠㅠㅠ
이전엔 먹어도 안먹어도 울렁거리고 소화가 안돼더니 매일 새벽에 올라오는 신물에 위를 쥐어짜는 통증에 깼었는데 곧 조금만 참으면된다 생각했는데 .. 11주 5일 .... 되니 아침부터 안하던 구역질에 토하네요 .... ㅠㅠ 언제 끝나나요 .... 대체 .... 다니는 병원에서는 입덧약 처방을 안해 주셔서 안먹고 버티고 있는데 한계가 오는거 같아요 ㅠㅠ 입덧약 효과 있나요??
댓글
7
좀지나면 괜찮아질줄 알았는데 더 심해지셨다니 제 희망이 없어졌네요 ㅜㅜㅜㅜ
저는 입덧약도 소용없어서 그냥 입덧약 안먹어요ㅠㅠ.....그냥 하루종일 울렁대네요ㅠㅠ

진짜 하루종일 ㅠㅠ 힘들죠 하루 빨리 끝났으면 좋겠네요 ㅠㅠ
저는 입덧약 덕분에 삶을 찾은것같아요…

ㅠㅠ 저도 제삶을 찾고싶어용

ㅠㅠ 왜 병원에서 입덧약 처방을안해주시는거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