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ㅠ

저는 몸무게에 딱히 의의를 두지않고 “임신했는데 살찌는기 당연한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요,,, 현재 11주 3일차 인생 최소 몸무게 찍고 있어도 “이정도는 뭐”라고 생각했는데.. 배동님들 글 보면 다들,, 살이 안 찌시나봐요💧 심지어 전 입덧도 토덧이인데 빠지지 않아요,, 2주마다 병원가면 1키로씩 쪄있는데,,,,, 아무생각 없다가 몸무게 글 보니 걱정도 되고,,,그렇네요😂 다들 식단조절 어떻게 하고 있나요..?

댓글

16

  1. 저는 임신전에 8키로 쪄서 임신을해서 너무 걱정햇는데 5주부터 입덧잇어서 먹고싶은것도없고 하루에 거의 한끼반? 이것도 거의 군것질 ㅠㅠ 해서 10주차엔 토덧까지와서 3키로가 빠졋네요ㅠㅠ 저녁을 거의 안먹는거같아요 자기전에 먹으면 체한느낌이라 근데 또 입덧약먹으면 괜찮아서 신전이나 틈새라면 이런 매운것들 엄청 먹어요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안찌시는 분들 너무 신기해여 저 첫째는 17키로 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임신 핑계로 엄청 먹어댔나봐요 둘째는 자제한다고는 하는데도 찌더라구요🤣🤣

  3. 아자♡화이팅♡

  4. 안녕하세요 뉴하님~~~ 저도공감이요 입덧때문에 안좋아서 빠지고 지인들이 자꾸 먹으라고하는데 전 먹고싶거든요ㅜㅜㅜ 엄청 먹고싶은데 안들어가요ㅜㅜ마져요 빠져서 걱정하시는 거 보다는 찌는게 더좋을것같네요 잘 먹어야한다 스트레스입니다ㅜ 우리 잘 이겨내봅시다 모두 화이팅♡

    1. subcomment icon

      각자의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는게 최고인것 같네요..!! 막달까지 파이팅 합시댱👊🏻👊🏻

    2.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ㅠ 모든건 지나갈거에요 우리 모두 모두 힘내요 .. ❤️❤️화이팅! 🫶

  5. 보통 임신하면 다 쪄서 2주마다 1키로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 저는 입덧도 있고 컨디션도 안 좋아서 빠지고 있는데 주변에서 볼 때마다 살 왜 더 빠졌냐, 밥은 먹냐, 아가 위해서라도 먹어라, 잘 좀 먹어 라는 말 계속 듣는것도 은근 스트레스 ㅠㅠ 안 들어가는 걸 어떻게 하나요...... 😭 빠져서 걱정하는 거 보다 어느 정도 찌는 건 괜찮을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ㅜㅠㅠ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스트레스고 세상 참견러들 왜이리 많은건지... 우리 서로 다른 스트레스로 힘들오하지 말고 애기만 생각해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몸무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