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임신전에 8키로 쪄서 임신을해서 너무 걱정햇는데 5주부터 입덧잇어서 먹고싶은것도없고 하루에 거의 한끼반? 이것도 거의 군것질 ㅠㅠ 해서 10주차엔 토덧까지와서 3키로가 빠졋네요ㅠㅠ 저녁을 거의 안먹는거같아요 자기전에 먹으면 체한느낌이라 근데 또 입덧약먹으면 괜찮아서 신전이나 틈새라면 이런 매운것들 엄청 먹어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ㅠ
저는 몸무게에 딱히 의의를 두지않고 “임신했는데 살찌는기 당연한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요,,, 현재 11주 3일차 인생 최소 몸무게 찍고 있어도 “이정도는 뭐”라고 생각했는데.. 배동님들 글 보면 다들,, 살이 안 찌시나봐요💧 심지어 전 입덧도 토덧이인데 빠지지 않아요,, 2주마다 병원가면 1키로씩 쪄있는데,,,,, 아무생각 없다가 몸무게 글 보니 걱정도 되고,,,그렇네요😂 다들 식단조절 어떻게 하고 있나요..?
댓글
16

탈퇴한 유저
저도 안찌시는 분들 너무 신기해여 저 첫째는 17키로 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임신 핑계로 엄청 먹어댔나봐요 둘째는 자제한다고는 하는데도 찌더라구요🤣🤣
아자♡화이팅♡
안녕하세요 뉴하님~~~ 저도공감이요 입덧때문에 안좋아서 빠지고 지인들이 자꾸 먹으라고하는데 전 먹고싶거든요ㅜㅜㅜ 엄청 먹고싶은데 안들어가요ㅜㅜ마져요 빠져서 걱정하시는 거 보다는 찌는게 더좋을것같네요 잘 먹어야한다 스트레스입니다ㅜ 우리 잘 이겨내봅시다 모두 화이팅♡

각자의 나름대로 잘 지내고 있는게 최고인것 같네요..!! 막달까지 파이팅 합시댱👊🏻👊🏻

ㅠㅠㅠㅠㅠㅠㅠ 모든건 지나갈거에요 우리 모두 모두 힘내요 .. ❤️❤️화이팅! 🫶
보통 임신하면 다 쪄서 2주마다 1키로면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 저는 입덧도 있고 컨디션도 안 좋아서 빠지고 있는데 주변에서 볼 때마다 살 왜 더 빠졌냐, 밥은 먹냐, 아가 위해서라도 먹어라, 잘 좀 먹어 라는 말 계속 듣는것도 은근 스트레스 ㅠㅠ 안 들어가는 걸 어떻게 하나요...... 😭 빠져서 걱정하는 거 보다 어느 정도 찌는 건 괜찮을 거 같아요~

ㅜㅠㅠ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스트레스고 세상 참견러들 왜이리 많은건지... 우리 서로 다른 스트레스로 힘들오하지 말고 애기만 생각해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