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때문에 엄청많이 샀는데 효과가 없어서 신랑이 먹고있어요ㅠㅠ 주변에도 조금씩 드시라고 나눠드리고있어요ㅎㅎ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캔디
이제 내일이면 10주차 되는 산모입니다 입덧이 5주차 초반부터 일찍이 와서 힘들었는데 지금 역대급 너무 힘들어요 ㅠㅠ 주변에서 입덧한다니깐 입덧 캔디를 엄청 선물해주시는데 이제는 입덧 캔디 보면 입덧 생각나서 너무 속 울렁거려욬ㅋㅋㅋ큐ㅠㅠㅠ 선물 감사하지만 쌓여만 가는 입덧 캔디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댓글
9
한번씩은 먹게되는데 원래 단거를 잘안먹어서 그런지....저도 물릴때는 못먹겟더라구요ㅠㅠㅠ그래도 너무 심한날은 꼭 먹어요..저는 레몬말고 오렌지랑 블루베리 사서먹고 잇어요 ㅎㅎ
포지타노 레몬캔디 말씀하시는거죠? 전 원래 사탕 안좋아하는데 진짜 그거먹음 확가라앉아서 먹게되던데요ㅋㅋㅋ

저도 처음엔 입덧 적응이 안 돼서 입에 달고 살았더니 금새 물렸나봐요 ㅋㅋㅋ큐ㅠㅠ
앜ㅋㅋ저도 하나먹고 끝이 너무 달아서 안먹게… 어쩌죠ㅠㅠㅠㅠ

나름 너무 울렁거릴때 한번씩은 먹게 되는데 진짜 손이 안가요 ㅋㅋㅋㅋㅋ 주변에 나눠주고 다녀야하나..🤔

근데뭔가 이게 입덧캔디로 유명해섴ㅋㅋㅋ 주기가 뭐하더라구욬ㅋㅋ 맛은있는데…
ㅋㅋ저랑 똑같아요ㅋㅋㅋ그냥 쌓여있는 사진보내고 진짜마음고맙다고 근데 못받는다고 하고 안받아요 저는ㅋㅋ입덧캔디보고 입덧하는거 완전공감ㅋㅋㅋ

저는 그래도 챙겨주시는 건데 거절해도 되나 싶어서 일단 다 받앗엇어요😂😂 솔직하게 거절할걸 그랬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