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이스티랑 포카리 많이 먹어요… 저는 그냥 다 먹어요.. ㅜㅜ 남편도 너가 먹고싶은거아니고 아기가 먹고싶은고라고… 못먹고 짜증내는거보다 그냥 다 먹으러규 하더라구욘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단음식이 땡겨요
안녕하세요~! 오늘로 11주4일이 된 만세맘이에요. 저는 6주부터 시작된 입덧으로 살이 6키로정도가 빠졌는데, 최근 단게 너무 땡겨요ㅠㅠ (이미 최고몸무게를 찍고 임신을 해서 그래도 겨우 정상체중이네요..🥲) 아직 입덧이 있어서 울렁거리는 느낌이 싫어 하루에 한끼나 두끼정도 먹고 있는데, 그나마도 스프나 죽을 먹고 간식은 트윅스, 포카리, 아이스티, 달고나 이런것들을 먹어요. 당이 많은건 안먹는게 좋다는 글들이 많은데, 단게 땡길 때 어떻게 하시나요?ㅠㅠ 슬슬 임당검사도 걱정되서요😭
댓글
4

소화를 잘 못시켜서 포카리는 포기 못할 것 같구,, 나머지는 조금 줄여가면서 먹어야겠어요ㅠㅠ 어제 병원가는 날이라 여쭤보니 의사선생님도 일단 임당걱정보다 애기 먹는게 중요하니까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사탕으로 드시는 건 어떠세요? 저두 일부러 당 많은 건 줄이고 사탕이나 새콤달콤 한두개 먹었어요!! 앞으로 조금 줄이면 되지 않을까여?

아무래도 줄여가는게 좋겠죠? 저도 대체식품을 좀 찾아봐야겠네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