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또 이제 더워지는 시기이다보니 탈나면 약을 못먹어서 조심해라는거 같아요ㅠㅠㅠ저는 갈치젓갈 잘먹고 잇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반찬
젓갈먹으면 안되나요?? 오징어 낙지젓.. 이런거요..
댓글
11
아마 날것으로 먹으면 탈 날까봐ㅜㅜ회랑 육회 요런 종류를 조심하라고 하시던뎅....! 한트럭먹는것 아니면 다 괜찮다네요:) 맛있게 드셔요!
존맛입니다. 따뜻한 흰쌀밥에 야무지게 드십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죠

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
명란젓 아주 맛있게 먹고있는데요!?
갠찮은거죠?? 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