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네.. 상술같아요.. 제 산부인과에서도 무료 만삭촬영 있다고 해도 거부했습니다. 저는 호구가 아니거든요.. 예전에 사진관에서 무료 가족 촬영에 낚여 가족 액자값만 몇십 쓴후에( 제 친정부모님이 결제하셨지만) 무료 사진은 아예 거절해요 ^^ 차라리 만삭 사진 찍고 싶으면 제 발로 사진관 가려구요 ㅡㅡㅋ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ㅁㅈㅌㅌ 국민행복카드 신청하려고 가입했는데 무슨 이벤트 당첨되었다면서 스튜디오에서 문자가 왔어요ㅋㅋ 무료 만삭촬영에 화보액자 등등 준다고... 아무리 봐도 이벤트 당첨을 미끼로 한 상술같은데 맞죠?ㅜㅜ 살짝 혹하긴 했는데 상술에 얼렁뚱땅 당할바에는 따로 알아보고 예쁜곳에서 찍고싶어서요ㅋㅋㅋ
댓글
7
탈퇴한 유저
네.. 상술같아요.. 제 산부인과에서도 무료 만삭촬영 있다고 해도 거부했습니다. 저는 호구가 아니거든요.. 예전에 사진관에서 무료 가족 촬영에 낚여 가족 액자값만 몇십 쓴후에( 제 친정부모님이 결제하셨지만) 무료 사진은 아예 거절해요 ^^ 차라리 만삭 사진 찍고 싶으면 제 발로 사진관 가려구요 ㅡㅡㅋ
마자요 그런거 무료라 해도 가면, 다 사야 하는 ㅎㅎ 본색이 나온다는요 😆
어!!저도 오늘왓어요! 뭔가했는데 다 오는거군요 ㅎㅎ 전화해서 내가 언제 신청했냐고 물어볼라다가 하루가 금방 지나갔네용ㅋ 낼해서 물어봐야겠어요 ㅋㅋ 할생각 1도없어요
그거ㅋㅋㅋㅋ촬영은 무료인데^^ 원본 구입하는데 거의 50만원 돈이에요ㅋㅋㅋㅋㅋ아기 신생아+50일 촬영까지 해서요ㅋㅋㅋ전 그냥 셀프로 하려구요..
탈퇴한 유저
그런거 다 상술이에요 그냥 따로 알아보는게 더 나아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