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불안해서 의사쌤께 여쭤봤는데 많이 바루는거 아니니까 그냥 사용하라고 하셨어요 후시딘, 마데카솔 모두 다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상처

안녕하세용 ㅠㅠ임산부는 연고를 바르면 안좋다고해서 손에 상처가생겼을때 연고를 안발랐는데.. 주변에 염증이생겨버렸어요ㅠㅠ 너무아프네요ㅠㅠ색도 좀 보라색인것같고…연고를 발라야할까요? 다들 다치시면 어떻게하시나요?!ㅠㅠ
댓글
7
후시딘 마데카솔 소량으로 일주일 이내 바르는건 괜찮대요~ 저두 발랐구요 ㅎㅎ 더 덧나기 전에 얼른 낫길요 ㅠㅠㅠ
저도 바르는 크림이 항생제 들어있어서 임산부 자제이던데 그냥 발라요ㅋㅋㅋ매일 바르는거 아니니까 그렇게 큰 유해없을 거 같아요~!
비판텐이용 유일하게 임산부가 쓸수있는연고에요
저는 비판텐 연고 발랏어요 약국에가서 물어보니 임산부가 사용해도 안전하데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