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이나 입덧 안하시는 분 계세요..? 너무 걱정되고 불안해요😭

무증상이나 입덧 안하시는 분 계세요..? 너무 걱정되고 불안해요😭

8주차에 아가 잘보고왔는데..가끔가다 저녁먹고 체한느낌빼고는 정말 증상이 거의 없어서 너무 불안해요🥲 이전에 계류유산한 경험이 한번 있어서 그런지 더 불안하네요.. 내일 9주차 초음파보러가는데.. 아기 잘 있겠죠..? 증상없는데 아기는 잘 크고 있는 분 많으시겠죠..? ㅠㅠㅠㅠㅠㅠ

댓글

12

  1. 와.....너무 부러워요....무증상이시라니 저는 지금 10주인데 입덧약이 없으면 불안할정도로 입덧이 너무 무서워요ㅠㅠㅠㅠㅠ토덧에 체덧에....무증상은 축복이에요 정말!!!!!!

    1. subcomment icon

      고생많으시네요ㅠㅠㅠ저는 오늘 초음파보고와서 한시름 놨어요🫠하핳 아침 빈속에 울렁거려서 다시 안심했담니다😅🩷🩵토덧에 체덧이라니..좋아지시길 바랄게요🙏🏻💕

  2.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진짜 입덧은 너~~~무 괴롭습니다 복받으신거에요........안 겪을 수만 있다면..!!ㅋ

    1. subcomment icon

      ㅠㅠ어제 이렇게 적었는데..오늘 아침부터 빈속에 울렁거렸답니다..하핳..잠시 편했던건가봐요😅

  3. 저도 무증상이에요~ 입덧없어서 행복합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할텐데ㅠㅠ댓글 감사해요🥰🩷

  4. 저도 무증상입니당!!!! 입덧없고 컨디션도 괜찮아요ㅎㅎ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잘크고 있더라구요! 넘 걱정마세용

    1. subcomment icon

      ㅠㅠ감사해요🥲💕걱정말아야지 하면서도 계속 신경이 쓰이더라규요ㅠㅠ저도 낼 건강한 아기보고싶네요🥰

  5. 아기가 넘 효자네용 ㅋㅋㅋㅋ 저도 증상없으면 엄청 걱정돼요~~~ 근데 병원가서 잘 있는 아기보면 또 괜한 걱정했구나 해요 ㅋㅋㅋㅋ 저도 9주차 초음파 전에 딱 그렇게 걱정했는데 귀여운 젤리곰만 잘 보고 왔어요 ㅋㅋㅋㅋ 넘 걱정마세용!!!

    1. subcomment icon

      내일 보러가는데 정말 일주일내내 넘 불안하더라구요🥹차라리 입덧있는게 훨씬 좋겠다 싶을 정도로ㅠㅠ내일 저도 귀여운 젤리곰 꼭 봤으면 좋겠어요ㅠ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