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주5일차 산모인데요 엽산이랑 비타민D유산균 먹고있어요 추가로 오메가3 섭취하려고 알아보고있습니다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에 대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12주차 딱지어미입니다~ 다름이아니라 제가먹고있는 영양제가있는데 어제 보건소가서 임신등록하러갔거든요~ 거기서 주신 엽산이랑 철분,비타민D 이렇게 주셨어요~ 거기서 먹는약있냐고 그래서 있다고 말씀 드렸는데챙겨주셨으니....이걸 먹어야되나 고민이네요;; 우리 배동님들은 다들 어떻게드시고 계신가요? (참고) 지금 제가 먹고있는약 이미지입니다 지금은 1단계먹고있고요 다음주부터 2단계먹을예정이구요 2단계는 아직 없어서 인터넷에서 저장해논거입니다
댓글
8
저는 엽산,칼슘+마그네슘,유산균,오메가3,철분 먹고 잇어요! 저도 차병원꺼 2단계 구입할까 하다가 전부터 신랑이랑 같이 먹던 영양제 있는데 또 구입하기 뭐해서 먹던거 먹는거거든요~ 아직 2단계 구입 전이시면 보건소에서 주신거에 피검사수치 낮았던 것만 드셔도 될거같아요!!!

저도 있는거 먹고싶은데 신랑이 2단계에 다 들어있고 보건소에서 준거 먹을꺼면 다른것도 따로다사야된다고 하니까 또 고민하고있어요ㅜㅋㅋ
저는 엘레비트 + 오메가3만 먹어용! 아 유산균도요!

유산균은 저도 철분먹기시작하면 다시먹어야겠어요ㅋㅋ화장실을 잘 못가는 편이라 임신전에도 요플레이런거 많이먹었거든요ㅜ
저는 지금 엽산 비타민D랑 유산균만 먹고 있어요 선생님이 이것들 외에 굳이 다른건 안먹어도 된다고 하셔서요. 약같은건 의사쌤이랑 상의해보세요 ㅎㅎ 체질이나 부족한 것에 따라 임산부마다 먹는게 다를 수 있으니까요 ㅎ 저같은 경우는 비타민D는 부족하다고 먹으라고 하셔서 먹고 있고 유산균은 제가 직접 여쭤보고 먹어도 된다하셔서 변비때문에 미리 먹고 있습니다. 보건소에서 준건 아마 지금 주문한거 다 먹으면 먹지 않을까 싶어요 ㅎ

22 저는 엽산+비타민만 먹어요 검사하면 부족한거 다 나오더라구요 ㅎㅎ 저도 다먹고 보건소에서 준거 먹으려구용 ㅎㅎ

저도 다음에가면 16주인데 병원갈때 여쭤봐야겠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