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밀가루만 땡겨서 밀가루만 먹는중..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밀가루를 자주 먹지 않아야할텐데....오늘 초코케익이 넘 땡겨서 주문해버렸네요 ㅋㅋㅋㅋ
임신 전에는 초코 들어간건 전혀 안좋아했어요. 진짜 기분이 너~무 안좋을때 어쩌다 1번 정도...? 근데 요즘 가끔씩 초코들어간게 땡기네요 ㅠ 초코도 카페인이 들어간다고 들어서.... 자제는 하고 싶은데 맘처럼 쉽지가 않네용..ㅋㅋㅋㅋㅋㅋ 진짜 임신하고 제일 힘든게 커피,탄산,밀가루 자제하기 인거같아요...... 매운 건 그나마 안좋아해서 다행인데.. 임신 전보다야 많이 자제는 하고 있는데 완전히 끊기가 진짜 힘드네요. 그래서 전 오늘도 이렇게 참지 못하고 케이크에 커피를 먹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양심상 또 디카페인으로 마시겠죠 ㅠㅠㅠㅋㅋㅋㅋ 진짜 임신하시구 음식 잘 자제하시는 분들 부럽습니돠....
댓글
22
저도매일밀가루라..걱정했는데 밀가루많이들드시고계시군요 ㅎㅎ
엇...방금 점심으로 라면 먹고왔는데요.....^_ㅠㅋㅋ 면을 어케 끊나요 꺼이꺼이

탈퇴한 유저
저는 면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밀가루 음식 먹으면 그날은 거의 토하더라구요 ㅠㅠ(입덧약 먹고 있어도;;) 그래서 떡볶이도 쌀 떡볶이만 먹고요 ㅠㅠ.. 초콜렛은 임산부한테 안좋다고 이 앱 정보글에서 봤습니다. 저는 원칙주의자라 초콜렛 들어간 음식은 아예 안먹고 있구요. 카페인도 임산부한테 안좋다고 해서 임신소식 알자마자 커피 아아조차도 아예 끊었어요.. 아이를 위해 독해진거죠! (원래 커피 끊어야지 했는데 아이땜에 화끈하게 끊었습니다.) 밀가루 면은 소로 시켜먹고도.. 토하니 밀가루 음식 먹기가 두렵네요 ㅋㅋ ㅠㅠ..

저도 밀가루 먹은 날은 속이 더부룩해서 한번 먹고 남편꺼 한젓가락 먹어요 ㅎ 초콜렛 아예 안먹고 매일 마시던 커피는 2주에 한번 3주에 한번 마셔요 차라리 물을 마셔요 문제는 없다고 하지만 제가 그냥 그러고 싶어서요 ㅋㅋㅋ 다들 드시고 싶은거 드시는게 스트레스에 영향이 안간다고 하시니 그렇게 하시면 될것같아요 ㅋ


탈퇴한 유저
네 맞아요. 산모,아이에게 카페인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이삭맘님 자제하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아이도 엄마 노력하는거 고마워할것 같아요 💜💜
절제가 안되요...밀가루가 없으면...오늘도 아침에 라면 먹엇어요....후식은 케이크먹구....안먹어야되는데...안먹으면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