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수 안오게 포카리 챙겨 마시세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6일
첫째가 수족구로 입원중이라 오늘 점심에 병원밥으로 애호박나물,콩나물,함박스테이크,미역국에 밥먹고 저녁8시쯤엔 친언니랑 형부랑 같이 닭강정 먹었는데 갑자기 11시부터 배도 명치부터 배꼽쪽까지 아프고 설사하고 미식거리면서 넘어올꺼같은데 이거 배탈일까요,,,?
댓글
5
체하신거 같아요!... 토하셨음.. 괜찮으세요?

자주체하는데 체한거랑은 느낌이 달라서 뭔가했는데 ㅅㅅ하고 토하고나니까 괜찮아졌어용ㅜ
엇 ㅜㅜ 혹시 열나는지도 체크해보세요!!

열은 안나요ㅜㅜ ㅅㅅ하고 위액까지 다 토하고나니까 괜찮아진거같기도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