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첫째 낳고 17키로 정도 찐상태에서 계속 못 빼다가 거기서 7키로 정도 빼는도중에 둘째 생걌으니 저도 10키로 찌운상태로 임신했네요ㅠㅠ 지금은 첫째보는것만으로도 좀 벅차서 조금 안정 접어들면 필라테스 멈춰둔거 좀 다시 해보려구요ㅠㅠ 저도 많이 찌운 상태에서 낳기 싫은데 자꾸 살찌는것만 먹고싶네요 너무 무리하지말고 건강하게 애기 낳아요 우리!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결혼하구 나서 마니 햄볶았더니... 살이 10키로정도 쪄서 다이어트 하려는데 똥똥이가 생겨버렸어요.. 남들은 만삭때 체중계에서 만나볼 숫자를 임신초기에 찍고 시작했눈데.. 저처럼 퉁퉁..통통하신 예비맘님들 체중이나 몸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의사쌤 말씀으로는 16주까지는 몸무게가 안느는게 맞다는데ㅠ 이미 조금씩 찌고있네요🥲🥲 허리,배,엉덩이,팔뚝, 등까지 더 통통해진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안정기되면 어떤 운동을 얼마만큼 해야할까 고민이 많네요! 요즘 임신하신 엄마들 모두 다 날씬하셔서 신기하고 부러워요 저와 같은 고민 하시거나 경험있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
41
탈퇴한 유저
저는 첫째 낳고 17키로 정도 찐상태에서 계속 못 빼다가 거기서 7키로 정도 빼는도중에 둘째 생걌으니 저도 10키로 찌운상태로 임신했네요ㅠㅠ 지금은 첫째보는것만으로도 좀 벅차서 조금 안정 접어들면 필라테스 멈춰둔거 좀 다시 해보려구요ㅠㅠ 저도 많이 찌운 상태에서 낳기 싫은데 자꾸 살찌는것만 먹고싶네요 너무 무리하지말고 건강하게 애기 낳아요 우리!
둘째 뱃속에 데리구 첫째 육아 하시면서 필라테스도 곧 하신다니!! 역시 엄마는 대단해요... 자꾸 살찌는것만 먹고싶은거 나만그런거 아닌거죠😋 그래도 건강하게 애기만날수있게 우리 화이팅💛
탈퇴한 유저
돈 안쓰고 운동 걷기 운동 밖에 안했는데 올해 총 8kg 감량했어요. 임신하고 나선 2.4kg 감량했구요. 필라테스 같은 운동안해도 식단 조절하시고 걷기 운동하시면 살 쭉쭉 빠집니다.(대신 월별로 조금씩 빠져서 화끈하게는 안빠집니다.) 전 11주차인데 16주차까지 살 안찌면 살 더 뺄수있겠네요 ㅎㅎㅎ 신나네요 💕 글 윗 목록 보시면 현재 저의 몸무게 인증한 체중계 사진 있습니다 ^^
윗글 보고 왔어요!!!!! 뭔가 눈으로 사진도보고 글 읽고나니 희망이 생기는데요!?!?!?😆 식단,걷기 운동을 주력으로 열심히 해볼렵니다! 조금씩이라도 빠지면 좋고 주수가 지나면서 유지만 되어도 진짜 좋을것같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넵 화이팅 하세요. 살 빠질 수 있습니다 💜
넵 화이팅입니다!
저두.. 결혼하고 매일 야식에..ㅎ 기저질환때문에 약먹고있어서 그것때뭉에 총 20키로 정도 쪘어용.. 살빼야되는데 하다가 사랑이가 생겨서. 저는 이미 만삭같아효(눙물) 물 많이 마시고, 저녁에 산책, 틈틈히 스트레칭해서 덜 굼뜨게 하려고 하고있어요! 지금와서 먹는걸로 스트레스받으면 애기한테도 안좋을거같아서 저는 먹을 수 있을 때 잘 먹습니다..ㅎ(입덧때문에 잘 못 먹음) 건강한 산모되어봐요 우리 ~~ :)
이미 만삭같으신단 말이 완젼 공감되여🤦♀️ 주수 사진을 남겨보고싶은 로망이 지금 배를보면 와장창🤣 그래도 애기 위해서 스트레스안받게끔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거 넘 중요한거같아요ㅎㅎ 긍정적인 마인드 배웁니다😘 건강한 산모되기 화이팅!!!!
저는총 20키로쪗어요 ㅠ 시험관하면서10키로가 눈깜짝할새에불어나더라구요 ㅠ다행히임신하고나서는 입덧때문에3키로빠졋는데 이제곧입덧없어질시기라 좀 무섭네요.. 만삭까지 조금씩빼서 몸무게유지가 목표에요 그럼애낳고붓기빠지면 10키로는빠질거같아서.. 일단마음만요..ㅋㅋㅋㅋ그렇다고너무스트레스받지는마세용 애기한테안좋아요 ! 어차피 애기낳는거한번이니 낳고서열심히빼려구용 ㅋㅋ
긍정적으로 생각하구 스트레스 안받구싶다가도 옷입거나 거울보거나 꽃구경가서 사진찍고 보면 한숨과 스트레스가 다시....😵 그치만 유지를 목표로 낳고 빼면되지! 하는 마음 다잡아 보아야겠네요ㅎ
열달후에 임신 어플쓰면 자기랑비슷한몸무게사람들 얼마나찌고빠졌는지 나오더라구요! 저는안정기들어가면 많이걸으려구용!! ㅠ저는병원에서 지금 몸무게로 아가만나는걸 목표로하쟸어요ㅠㅠ찌지말란소리ㅠㅠㅠ
오 그런기능이 임신어플에 있는지 몰랐어요! 유용하겠는데요ㅎㅎ 저도 병원에서 크게늘지않도록 신경만쓰자고... 찌지말란소린 똑같은거겟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