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각도법 보기에 이른거같아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각도법 잘보시는분~~~^^

검진일아닌데 새벽에 배뭉침이랑 생리통처럼 싸해서 아침일찍 병원다녀왔어요 경부길이 재보자하셔서 쟀는데 다행히 정상이더라구요 10주인데 일주일만에 애기가 훅컸어요 10주6일 크기인데 좀커도 괜찮겠져? 각도법 넘궁금해요 아직 이른감있지만 아시는분 갈키주셔용~~
댓글
1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